[한경BUSINESS]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선정 언론보도 - 닥터탑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 보도내용 취합

게시판 상세
제목 [한경BUSINESS]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선정
작성자 닥터탑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7-05 17:37: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4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탑코스메틱의 글로벌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Dr.top(닥터탑)이 1월 29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뷰티(헤어트리트먼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4년 연속 수상한 닥터탑은 미서부 국제 엑스포 ISSE, 2018 LA kcon 2018 등 국제규모 박람회 참여 및 K-Collection with 2018 MAMA in HONG KONG 동반진출컨벤션에 선정되며 글로벌 뷰티 신시장 개척에 앞장서고 있다. 200만개 이상 판매된 바르는 트리트먼트 닥터탑 헤어필은 3년간의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제품력을 성장시키고 있다.

지난해 론칭한 ‘닥터탑 피토 스템 실크 피브로인 헤어필 3x’는 전 세계 20그루밖에 존재하지 않는 스위스의 우트빌러 스팩트라우버 사과 품종에서 추출한 식물성 줄기세포 성분을 함유한 바르는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모발 아미노산과 100% 일치하는 20종의 성분들을 메인으로 황금 누에고치 추출물(실크 피브로인)을 최대 89%까지 함유했으며, 줄기세포 성분과 스위스 마벨 연구소의 특허성분인 사과줄기세포추출물 PhytoCellTecmalus Domestica를 더해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탑코스메틱 이금희 대표는 “뷰티 헤어 부문에 4년 연속 수상하게 돼 감사하며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니즈와 트렌드를 찾고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한 좋은 제품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key@hankyung.com


출처 : 한경BUSINESS

기사원문보기 :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050&aid=0000049556


첨부파일 20190705_소비자만족지수1위_뉴스보도 이미지.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